생활경제 식품

대구수성못에서 멍멍이와 커피한잔.. 투썸플레이스 문열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4.13 11:35

수정 2023.04.13 11:35

대구수성못에서 멍멍이와 커피한잔.. 투썸플레이스 문열어

[파이낸셜뉴스]
투썸플레이스가 외부 테라스에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대구수성못점을 오픈했다.

13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대구수성못점은 자연을 품은 도심 속 호수 공원으로 알려진 수성못에 위치해 있다. 넓은 공간과 아치형 인테리어로 여유롭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 아침 운동, 산책, 야경을 즐기러 오는 다양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1층 입구에 펫 파킹 존, 2층 외부 테라스에 펫 프렌들리 존을 마련했다.

투썸플레이스 대구수성못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런치 메뉴 6종도 선보인다.


멜팅 크림 초콜릿 마운틴 플래터는 대구 지역의 명소인 ‘팔공산’을 모티브로, 부드러운 생크림이 풍성하게 올라간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 산과 초콜릿 소스를 함께 제공하는 디저트다. 에스프레소 티라미수 마운틴 플래터 또한 팔공산을 모티브로 산처럼 쌓아 올린 촉촉한 티라미수와 함께 에스프레소를 제공해 진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스윗 레어 치즈 플래터는 ‘수성못’ 풍경을 모티브로 한 새하얀 크림 연못 위 딸기 레어 치즈와 바삭한 크럼블이 조화를 이루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오늘의 샌드위치 플래터는 매일 바뀌는 샌드위치와 홈메이드 샐러드로 구성되어 투썸의 다양한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맛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수성못 인근 풍광과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브런치 명소이자,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