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가요광장' 이은지 "KBS 공채 시험 4번 떨어져…전남친 같은 곳" [N현장]

뉴스1

입력 2023.04.20 14:17

수정 2023.04.20 14:17

개그우먼 이은지/ 사진제공=KBS
개그우먼 이은지/ 사진제공=KBS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이은지의 가요광장' 이은지가 KBS와의 남다른 인연에 대해 얘기했다.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본관에서는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DJ 정은지와 최유빈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은지는 KBS와의 인연에 대해 "제가 개그우먼의 꿈을 고등학교 때부터 갖기 시작하면서 KBS 공채 개그맨 시험을 4번을 응시했지만 다 최종에서 떨어졌다"라며 "그 당시에는 '나를 떨어뜨렸어?' 싶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좀 과했다, 왜 떨어진지 알겠더라"라고 얘기했다.

이어 "'가요광장'을 통해 KBS에 돌아오게 됐다"라며 "정말 뜨겁게 사랑했던 전남친 다시 만난 느낌이다, 그래서 애정을 가지게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가요광장'은 지난 1986년부터 시작된 장수 프로그램으로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방송된다.
그간 홍진경, 전현무, 모델 이소라, 이수지, 정은지, 이기광 등이 DJ로 거쳐갔다. 이기광은 지난 16일을 마지막으로 하차했다.
이은지가 DJ를 맡은 '이은지의 가요광장'은 오는 24일 낮 12시에 처음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