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12㎏ 감량에 성공한 고은아가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임을 직접 증명했다.
21일 배우 고은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힘들었다. 수고했다 나"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각종 프로그램에서 거침없고 쾌활한 성격으로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고은아는 평소에 잘 보기 힘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사진을 남기고 있다.
청순미 넘치는 메이크업에 핑크색 재킷을 걸치고 있는 고은아는 당당하고 자신감 가득한 눈빛과 함께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고은아는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해 "건강이 안 좋았다. 지금보다 체중이 12㎏ 더 나갔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관리를 못 했다"고 밝히며 다이어트 성공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이날 고은아는 다이어트 성공 이후 요요 없는 자신감 가득찬 모습으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침부터 눈이 맑아지네요. 예쁘다는 표현밖에 못 해서 미안할 지경", "부모님께 감사하세요. 너무 아름다워요", "여신이네요. 이기적인 유전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은아는 그룹 엠블랙 출신 동생 미르와 함께 구독자 64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