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가정의 달을 맞아 하이원리조트가 가족 동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27일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하이원은 오는 5월 19일까지 평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계 주요 영업시설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발 1340m에 펼쳐진 백두대간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1340’(관광곤돌라), 봄철 야생화 꽃을 즐길 수 있는 ‘하늘길 카트투어’, 총 2.2km에 걸쳐 내려오며 짜릿한 속도감이 매력인 ‘알파인 코스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겨우내 묵은 때를 벗겨내고 새 단장을 마친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5월 1일부터 날짜별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기념해 5월 1일에서 7일까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8일에서 14일까지는 만 3세에서 12세까지 자녀를 동반한 대인 1명에게, 15일에서 21일까지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카바나, 텐트, 썬베드 등 가족단위 고객에게 선호가 높은 부대시설 50% 할인과 함께 카바나, 구명조끼, 비치타월 등을 할인 가격으로 구성한 ‘대여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워터월드 입장 할인을 받으려면 주민등록증, 가족관계증명서 교직원증 등의 증빙서류를 지참해야하며, 부대시설 할인 이벤트는 주중에만 제공된다.
하이원은 또 어린이날인 5월 5일과 6일 ‘숲 속에서 나만의 케이크 만들기’패키지를 출시해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클래스로 가족 여행객을 맞는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