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월드비전, 어린이날 기념 ‘사랑나눔키트’ 지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5.03 08:31

수정 2023.05.03 08:31

월드비전, 한국아나운서연합회와 대상 청정원과 함께 준비한 어린이날 기념 사랑의도시락 /사진=월드비전
월드비전, 한국아나운서연합회와 대상 청정원과 함께 준비한 어린이날 기념 사랑의도시락 /사진=월드비전

[파이낸셜뉴스] 월드비전이 한국아나운서연합회 소속 아나운서와 대상 청정원과 함께 사랑의도시락 ‘사랑나눔키트’ 지원에 나선다.

3일 월드비전에 따르면 이번 ‘사랑나눔키트’ 지원은 대상 청정원의 물품 후원으로 마련됐다. 키트는 식사류 및 반찬류, 간식류 등으로 구성돼 영양소를 고루 갖췄다.

이에 지난 2일, 한국아나운서연합회 소속 아나운서들은 월드비전 여의도 본부에서 해당 키트를 포장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는 최근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위촉된 KBS 김재원 아나운서를 비롯해 △SBS 이윤아, 정석문, 염용석, 유혜영, 최혜림, 박은경 아나운서 △KBS 박태원, 김진웅 아나운서 △OBS 최지해, 김지유 아나운서 △JTBC 송민교 아나운서 △서울 CPBC 이정민, 김슬애 아나운서 △극동방송 신은지, 양현민 아나운서 등 총 16명의 아나운서가 동참했다.


이날 포장된 130개 키트는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될 계획이다.

월드비전 김순이 국내사업본부장은 “고물가로 인해 끼니마저 걱정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뜻깊은 선물을 전해주신 한국아나운서연합회와 대상 청정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월드비전은 균형잡힌 먹거리 지원을 통해 취약 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고 바른 식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늘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