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연출 나영석, 박현용)는 지난 3일 하이라이트 영상과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욱 강력해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과 떠나는 좌충우돌 두 번째 모험을 예고해 관심을 받았다.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활약은 물론 핀란드, 발리, 한국에 출몰한 '토롱이'를 뒤쫓는 추격전이 담겼다.
특히 이영지는 춤을 추다 바닥에 드러눕고 가수 태양을 따라하는 등 업그레이드 된 괄괄함으로 웃음을 안긴다. 또 이영지가 조용해진 순간도 포착된다. 안유진이 "언니는 2002년의 자랑이야", 이은지가 "너 문화 대통령이야"라는 등 칭찬을 하자 칭찬 알레르기가 있는 이영지가 침묵해 버린다.
'인간 Y2K' 맏언니 이은지는 제작진의 기강은 잡지만 정작 동생들에게는 한 마디도 못해 시선을 끈다. 이어 한 시간 반 동안 훈민정음 게임을 하는 중 영어를 쓰고 만 이영지 때문에 "카메라 꺼!"라고 울화가 터지는 장면이 웃음을 안긴다.
'예능 치트키' 미미는 한층 더 어려워진 '미미어'로 컴백, 전담 통역가 이은지도 통역 불가한 수준으로 난이도가 상승돼 예측 불가한 즐거움을 안긴다. 또한 계속해서 기상천외한 오답 폭격을 일삼아 활약을 예감케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안유진은 새어 나와 버리는 우악스러움과 점차 상실되는 아이돌 자아로 재미를 선사한다. 이영지의 도발에 굴하지 않고 맞받아치는가 하면 '공개수배 사건 25시' BGM에 맞춰 춤을 추는 재치를 발휘하기도 해 '맑은 눈의 광인'의 면모가 엿보인다.
더불어 공개된 '뿅뿅 지구오락실2' 포스터에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탐험가로 변신한 모습이 담겼다. 눈 쌓인 핀란드와 따뜻한 발리를 종횡무진하며 임무를 수행할 4명의 모습에서는 비장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한편 '뿅뿅 지구오락실2'는 오는 12일 오후 8시5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