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한층 더 화사하고 빛나게"..LG생건 '하이라이터 피치문' 출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5.08 15:30

수정 2023.05.08 15:30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LG생활건강 제공.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LG생활건강 제공.
[파이낸셜뉴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글린트)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 톤 밝은 맑고 화사한 생기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 '피치 문(Pitch Moon)'이다. 글린트의 베스트셀러 '듀이 문'과 '밀키 문'을 잇는 하이라이터로 그날 분위기에 맞는 피부 톤과 광채감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8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글린트 신제품 하이라이터 피치 문은 듀이 문보다 한 톤 밝은 색감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 피치 문은 '복숭아' 과즙 한 방울이 섞인 듯 싱그러운 햇살 무드를 연출하는 맑고 뽀얀 피치 빛 톤을 선사한다. 곱고 섬세한 미세 펄 입자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에서 느껴지는 화사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광채감을 표현한다.

피치 문 출시로 듀이 문-밀키 문으로 이어지는 글린트 하이라이터의 컬러 스펙트럼도 다양해졌다. 최근 글린트와 화보 작업을 함께 한 배우 차주영은 매거진 '데이즈드'와의 인터뷰에서 "글린트 하이라이터가 유명하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실제 사용해보고 그 매력에 푹 빠져서 즐겨 쓰고 있다"고 말했다.

피치 문은 오는 15일 네이버 스토어에서 첫 출시된다. 글린트는 정식 론칭에 앞서 피치 문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하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