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유사나헬스사이언스,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 성공적으로 마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5.09 13:46

수정 2023.05.09 13:46

[사진제공: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사진제공: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가 글로벌 기업 행사인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유사나 회원이 참여하는 ‘유사나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은 지난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다. 이번 컨벤션은 우리나라의 높은 성장력과 시장 가치를 인정받아 열린 것으로, 아시아 12개국 약 10,000명이 참가해 유사나 컨벤션 사상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했다.

본 컨벤션에는 유사나 창립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가 참가해 의미를 더했다. 행사는 유사나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경영진들의 특강 및 비즈니스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워크샵, 유사나 제품 및 특별함을 확인할 수 있는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유사나의 자사 사회 공헌 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은 컨벤션 기간,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돕고자 유사나 회원들과 푸드팩 1,100박스를 포장해 전달함으로써 유사나의 비전인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을 함께 실천했다.

이외에도 컨벤션에는 전세계 다양한 종목의 선수 11명이 참가해 자신들의 제품 섭취 노하우와 우수성을 전달했다.
아울러 글로벌 아티스트인 비(Rain)의 공연과 마술사이자 동기부여 강연자인 빈지앙(Vinh Giang)의 특별강연이 펼쳐져 컨벤션의 열기를 더했다.

유사나코리아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은 “한국 시장의 성장력을 인정받아 개최하게 된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에 다양한 국가의 많은 사람들이 참가해 성황리에 종료될 수 있었다”라며 “유사나의 건강 비전과 목표에 함께 공감하고 성원해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유사나가 추구하는 ‘진정한 건강’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