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부쩍 다가온 여름..야외활동 필수템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5.12 09:19

수정 2023.05.12 09:19

크린랲의 ‘김참새 슬라이딩 지퍼백’. 크린랲 제공
크린랲의 ‘김참새 슬라이딩 지퍼백’. 크린랲 제공

[파이낸셜뉴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 행사가 부쩍 늘었다. 아이들 소풍 시즌에, 엔데믹 이후 다시 돌아오고 있는 각종 페스티벌, 따뜻한 날씨도 한몫 거들며 여행, 캠핑장으로 떠나는 이들도 더욱 늘 것으로 보인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미리미리 챙기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생활용품들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

아이들 소풍이나 야외활동을 하는 소비자들은 크린랲의 ‘김참새 슬라이딩 지퍼백’을 필수템 중 하나로 꼽는다.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고 내용물이 들여다보여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다.
간식 봉투로 사용하면 아이들이 원할 때마다 간식을 먹고 남은 간식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스텐딩 형식으로 밑면이 넓어 아이 소지품도 간편하게 보관하기 좋다.

락앤락의 '도시락 데일리 코튼 세트'도 인기이다. 다양한 용량의 도시락 용기와 캔버스 소재 가방, 젓가락, 분리배출 가능한 보냉 아이스팩 총 4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해가 길어지는 초여름을 맞아 편리하게 바를 수 있는 선크림도 각광받고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쿨링 선 스틱‘은 스틱 타입으로 손에 제품을 묻히지 않고 수시로 사용할 수 있고 제주 우도의 어린 생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골칫거리 모기퇴치제도 야외활동 필수템이다.
끌리젠의 ‘모기퇴치기’는 모기가 가장 좋아하는 보라색 365NM 근자외선으로 해충을 유인해 퇴치한다. S자형 고리가 제공돼 야외에서 달아 두고 사용하기 편하며, 감성적인 디자인에 블루투스 스피커, 무드등 기능까지 탑재돼 있어 야외에서도 분위기 있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캠핑장과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 및 야외활동 중에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가볍고, 손목에 걸고 다닐 수 있는 스트랩도 달려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