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차정숙'으로 또 전성기…엄정화 '유퀴즈'·'뉴스룸' 출격

뉴스1

입력 2023.05.19 14:16

수정 2023.05.19 14:16

엄정화 ⓒ News1 DB
엄정화 ⓒ News1 DB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엄정화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엄정화 소속사 사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9일 뉴스1에 "엄정화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말했다.

또한 JTBC '뉴스룸' 측도 이날 공식 자료를 통해 "엄정화가 오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뉴스룸'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뉴스룸'에 따르면 엄정화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 대한 비화를 전한다. 그는 '닥터 차정숙'이 시청자들로부터 응원받는 이유, 캐릭터를 준비하기 위한 노력 등 비화와 함께 후반부 차정숙이 맞이하게 될 터닝 포인트도 직접 전할 예정이다.


엄정화가 타이틀롤로 출연 중인 '닥터 차정숙'은 10회가 자체 최고 시청률인 전국 18.0%, 수도권 18.9%, 분당 최고 20.0%(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까지 오르며 전 채널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엄정화는 이효리, 김완선, 보아, 화사와 함께 오는 25일 오후 10시30분 tvN '댄스가수유랑단' 첫 방송도 앞두고 있다. '댄스가수유랑단'은 댄스 아티스트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

엄정화는 그간 드라마와 영화, 무대까지 휩쓴 멀티 엔터테이너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닥터 차정숙'을 성공적으로 이끈 데 이어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넘나들며 활약 중인 만큼,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뉴스룸'에서 전할 이야기가 더욱 큰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