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춘천=김기섭 기자】 오는 6월11일 공식 출범하는 강원특별자치도를 축하하는 특별세일 행사가 강원더몰과 우체국쇼핑몰에서 진행된다.
21일 강원도에 따르면 강원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 ‘강원더몰’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6월16일까지 출범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강원더몰 우수 입점기업 180개 기업의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우수상품 기획전’, 기획전 상품 대상 20~30% 할인쿠폰 발행, 특가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우체국 쇼핑몰에서도 오는 22일부터 6월30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기획전이 개최된다.
우체국 쇼핑몰과 강원도몰 모두에 입점해 있는 226개 기업의 20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20~30% 할인쿠폰이 발행되고 강원더몰 브랜드관이 개설된다.
이번 행사와 별도로 강원도경제진흥원은 특별자치도 홍보를 위해 도내 30여개 우수업체들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알리는 홍보스티커를 부착한 자사 제품들을 5월말부터 출시할 계획이다.
박용식 강원도 특별자치국장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20여일 앞두고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특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강원도민들이 피부로 느낄수 있는 특별자치도 출범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ees26@fnnews.com 김기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