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여자)아이들 미연, '퀸카' 맞네…뷰티 화보 공개

뉴시스

입력 2023.05.23 10:59

수정 2023.05.23 10:59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23일 화보를 공개했다.

미연은 "농담처럼 '예쁘다' '공주 같다'라는 말을 곧잘 한다. 이번 활동 타이틀곡인 '퀸카'의 콘셉트와 이어지는 면도 있었던 것 같아 즐거웠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데뷔 5주년을 맞이한 만큼 스스로 생각하는 변화는 없는지 묻는 질문에 "마침 얼마 전 내가 바뀐 것은 없는지 과거를 회상하며 돌아보게 됐다. 정말 크게 달라진 게 없더라. 앞으로도 내가 새롭게 도전할 수 있는 일에 설렘과 긴장감을 갖고 임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좋았다"고 대답하며 미래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미연은 (여자)아이들 미니 6집 활동에 대한 질문에 "우리의 모든 곡은 메시지를 담고 있다. '톰보이'가 '난 나야'라는 선언이었다면 '누드'는 남을 의식하지 않는 과정을 담았다. '퀸카'는 '나는 나를 너무 사랑해'라고 말하는 곡"이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6월에 시작될 두 번째 월드투어와 관련해서는 "지난해 월드투어는 워낙 오랜만의 공연이다 보니 다들 긴장을 많이 해서 100% 즐기지 못했던 것 같다. 이번에는 좀 더 여유 있게 해낼 수 있을 것 같다. 체력 관리가 관건"이라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반도체 산업, 주52근무제 예외되나?

반도체 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반도체특별법'에는 반도체 업종에 한해 주 52시간 근무제를 예외로 하자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집단마다 의견이 갈려 아직까지 반도체특별법이 국회를 통과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경영계에서는 근무 시간 규제를 없애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노동계에서는 이를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주 52시간 근무제에서 반도체 산업을 예외로 규정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2-11 ~ 2025-02-25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