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안다즈 서울 강남, 주중 한정 코스 메뉴 1+1 제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5.23 11:41

수정 2023.05.23 11:41

안다즈 서울 강남, 주중 한정 코스 메뉴 1+1 제공

[파이낸셜뉴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조각보 레스토랑 코스 메뉴 2인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조각보 코스 1+1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주중에 진행한다.

23일 안다즈 서울 강남에 따르면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미트 앤 코 스테이크하우스와 씨푸드 그릴의 시그니처 요리들을 코스 형식으로 풍성하게 맛볼 수 있으며, 정가 대비 50% 할인된 금액으로 합리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미트 앤 코 스테이크하우스의 런치 코스는 4코스로 쉬림프 칵테일 또는 본 메로우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한 전채요리와 물냉이 감자수프, 참숯 그릴에 구운 미국산 안심 또는 바베큐 폭립 또는 참숯 그릴에 구운 노르웨이산 연어 스테이크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한 메인 요리와 뉴욕 치즈 케이크와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 후식이 준비된다.

디너는 5코스로 쉬림프 칵테일과 본 메로우 또는 크랩 케이크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한 전채요리와 물냉이 감자수프, 참숯 그릴에 구운 한우 1++ 안심 또는 참숯 그릴에 구운 노르웨이산 연어 스테이크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한 메인 요리, 봄브 알래스카 그리고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됐다.

씨푸드 그릴의 런치 코스는 4코스로 토마토 부라타 샐러드, 문어구이, 해산물 탈리아텔레 그리고 제주 시트러스 시폰 케이크와 커피 또는 차가 준비된다.
디너 코스는 5코스로 토마토 부라타 샐러드, 해산물 스튜, 농어구이, 랍스타 라이스볼 그리고 제주 시트러스 시폰케이크와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됐다.

또 씨푸드 그릴의 대표 메뉴인 지중해식 라이스볼 세트도 주중에 한하여 25% 할인이 적용된다.

조각보 운영 시간은 런치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디너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네이버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예약 페이지 또는 캐치테이블로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2인 무료) 적용 가능하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