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김태호 PD가 설립한 제작사 TEO(테오)가 새로운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
23일 오후 8시 TEO 유튜브 채널에 처음 공개되는 새 오리지널 콘텐츠 '살롱드립'은 고품격 사교모임을 콘셉트로 MC 장도연이 매주 다른 게스트를 초청해 차분하고 귀족 같은 티 타임을 즐기며 진행하는 토크쇼다. TEO가 '지구마불 세계여행' 이후 처음 공개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MC 장도연의 거침없이 우아한 질문과 드립이 게스트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며 편안하고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살롱드립'의 첫 오픈을 앞두고 배우 공유부터 엄정화, '여고추리반' 팀까지, MC 장도연과 함께 우아하고 유쾌한 티 타임을 즐길 1차 게스트 라인업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선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평화로운 오프닝과 함께 사교모임 '살롱드립' 가입을 희망하는 예비회원들이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살롱드립' 첫 회에는 배우 공유가 출격하며, 2회에는 화제의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과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하는 엄정화가 출연해 솔직한 토크를 펼친다.
그런가 하면 3회에는 MC 장도연과 티빙 예능 '여고추리반'에서 동고동락한 절친 박지윤, 재재, 비비, 최예나가 '살롱드립'을 방문해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장도연은 "다소 거칠어 보여도 정중함과 우아함을 잊지 않으려고 한다"며 공유, 엄정화, '여고추리반' 멤버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질문과 드립 폭격으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과 감동까지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살롱드립'은 이날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