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소년판타지' 참가자들, 오늘 '더쇼' 출격…탈바꿈한 무대 의상 스포

뉴스1

입력 2023.05.23 15:39

수정 2023.05.23 15:39

사진제공=펑키스튜디오
사진제공=펑키스튜디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더쇼' 출연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무대 의상 스포일러가 공개됐다.

23일 MBC '소년판타지' 측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하는 참가자들의 의상 스포일러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은 프로듀서 강승윤과 전소연이 프로듀싱한 세미파이널 신곡 '뛰어(RUN)', '스페이스맨'(SPACEMAN)으로 무대를 오른다. 특히 이날 무대에서는 앞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선보였던 의상을 탈바꿈 해 새로운 스타일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하야토, 하석희, 소울, 홍성민, 산타, 김규래, 이한빈가 뭉친 '@IN_어스' 팀은 '스페이스맨'을, 김우석, 김대희, 강이랑, 강현우, 오현태, 금진호, 히카루가 뭉친 '러너즈' 팀은 '뛰어(RUN)' 무대를 통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에서 방송된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초임 공무원 월급 인상, 여러분의 생각은?

과거 안정적인 직장으로 선호도가 높았던 공무원이 어느 순간부터 기피하는 직업이 되었죠. 이들의 처우를 위해 9급 공무원의 보수를 월 300만 원까지 단계적으로 인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무주택 공무원의 주거 부담 완화를 위해 임대주택 공급도 대폭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여러분은 이 같은 공무원 처우 개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2-04 ~ 2025-02-18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