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이찬원 에디션" 교원 웰스, 한정판 가전 3종 판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07 10:02

수정 2023.06.07 10:02

교원 웰스 가전과 브랜드 모델 가수 이찬원. 교원 웰스 제공.
교원 웰스 가전과 브랜드 모델 가수 이찬원. 교원 웰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교원 웰스가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인 가수 이찬원과 함께 한정판 제품을 판매하는 '교원웰스×이찬원 에디션'을 선보인다.

7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주력 모델에 이찬원 팬덤 공식 색인 로즈골드를 적용한 모델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1200대 한정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이찬원과 공동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은 '이찬원 정수기'로 알려진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 뉴'를 비롯해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웰스 공기청기정 미니맥스' 등 주력 제품 3종으로 구성했다.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 뉴는 주력 정수기 모델로 몸에 유익한 미네랄 함유량을 보존해 주는 6단계 필터링 시스템, 얼음같이 차가운 냉수를 제공하는 '슈퍼쿨 모드' 등 차별화된 기능을 갖췄다.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17도 경사면 송풍 구조와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을 통해 기존 방식과 비교해 30% 빠르게 실내 공기를 정화하면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구현한 제품이다.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는 원룸이나 공부방 등 좁은 공간에 특화한 소형 공기청정기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출범 2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 즐거움을, 사회에는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