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뿅뿅 지구오락실2' 안유진이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제목에 의문을 제기하며 웃음을 안겼다.
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핀란드 두 번째 여행지 로바니에미에 도착해 토롱이와 첫 추격전을 펼치는 용사즈(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감우성, 김선아 주연의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의 OST인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이 문제로 출제됐다. 우여곡절 끝에 이은지가 정답을 맞히며 환호했다. 이에 상대 팀 이영지가 이은지와 키스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정답을 맞히지 못한 안유진은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제목에 의문을 제기하며 "잘못됐어, 왜 키스를 먼저 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안유진의 말에 이은지가 "손부터 잡아봐야 하나?"라고 덧붙이자 이영지가 "에이 알만한 사람이"라고 놀리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tvN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탈출한 달나라 토끼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다시 뭉쳐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