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해외 헬스케어템, 홈쇼핑으로 만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11 18:07

수정 2023.06.11 18:34

CJ온스타일-온누리스토어
원플랫폼 상시 기획전 열어
해외 헬스케어템, 홈쇼핑으로 만난다
TV 홈쇼핑 속으로 내 건강을 책임질 글로벌 약국이 들어왔다.

CJ온스타일은 종합 헬스 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와 원플랫폼 세일즈를 이달 12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온누리스토어 대표 브랜드를 한 데 모아 기획전으로 선보이는 것은 CJ온스타일이 최초다.

온누리스토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약국체인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몰로 지난 2019년 10월 열었다. 온누리약국의 건강 및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로벌 인기 헬스케어 브랜드의 국내 독점수입 총판권을 확보하는 등 최근 급성장하고 있다.


온누리스토어가 국내 단독으로 운영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로는 △프랑스 명품 미백 치약 르봉 △세계 최초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골리(사진) △미국 1위 오메가3 브랜드 노르딕 내츄럴스 △독일 1위 고체형 뷰티 브랜드 포미 △구강청결제 브랜드 테라브레스 △세계 최초 경구 부착형 캔디 자일리멜츠 등이 있다.

CJ온스타일은 기획전 기간 동안 TV쇼핑, 모바일 라이브, 카카오톡 플러스, tvN 가상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예를 들어 14일 오전 10시에는 CJ온스타일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맘만하니'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 오는 16일에는 '엣지쇼', 24일에는 '동가게' 등 대표 프로그램을 통해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12일부터 24일까지 온누리스토어 상시 기획전을 앱에서 열며 글로벌 인기 헬스케어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소개한다.


회사 관계자는 "느린 배송과 복잡한 환불, 연일 오르는 환율 등 해외 유명 건기식 브랜드를 구매하는 데 번거로움을 느꼈던 고객들에게 온누리스토어 기획전은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소개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