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구보건대 뷰티코디네이션학과, 각종 대회서 참가자 전원 수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12 14:43

수정 2023.06.12 14:43

경쟁력 갖춘 전문 인력 양성하는 데 최선
대구보건대 뷰티코디네이션학과 교수와 학생들이 교내 학과실습실 앞에서 최근 열린 2개 뷰티대회에서 수상한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보건대 뷰티코디네이션학과 교수와 학생들이 교내 학과실습실 앞에서 최근 열린 2개 뷰티대회에서 수상한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보건대는 뷰티코디네이션학과가 최근 열린 각종 뷰티대회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12일 밝혔다.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최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2023 국제뷰티콘테스트'에 참여해 특별대상 2개(김현경.정윤씨), 대상 6개, 금상 7개, 은상 11개, 동상 9개, 장려상 2개를 석권하는 등 37명 참가자 전원이 주요 상을 수상했다.

또 단체 기관장상을 수상했고, 김미정 교수는 대회 심사장 위촉과 이인선 국회의원으로부터 우수지도자 표창장을 받았다.

다음날 열린 '제13회 대구시장배 국제 피부미용경기대회'에서도 4명의 참가자 모두 입상했다.

학생들은 얼굴·몸매 스웨디쉬, 발관리 등에서 대구시의회 의장상 우수상(오현아씨), 대구시장상 특별상(박은비씨), 대구시지회장상 은상(은동희씨), 동상(하유진씨)을 각각 수상했다.


신수정 교수는 대구시장배 국제 피부미용경기대회 심사장으로 위촉됐다.


김미정 학과장은 "인공지능(AI) 뷰티 미러링 실습실 구축과 우수 산업체 브랜드별 주문식 맞춤 교육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힘줘 말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