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는 '부산 갈매기'를 위한 응원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온은 이달 13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롯데온 내 응원 페이지를 방문해 댓글을 남기면 선수의 사인 유니폼과 야구공을 추첨해 전달하는 '자이언츠, 응원의 기세를 올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 4월 개막한 2023 프로야구 시즌에서 좋은 성적으로 상반기를 마무리 하고 있는 중이다. 롯데온의 이번 응원 주제는 '기세'다. 현재의 좋은 기세가 하반기까지 이어져 올해 시즌에서 좋은 성적을 얻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렇게 정했다.
롯데온 내 자이언츠 응원 페이지에서 '기세'를 주제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명에게 롯데 자이언츠 소속 김민석 선수, 나균안 선수, 노진혁 선수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 30명에게는 사인 야구공을 증정한다. 100명에게는 2023 G로고 우드 짝짝이와 2023 우드 엠블럼 캐스터네츠 등 응원 도구를 제공한다.
한편 롯데 자이언츠는 13일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롯데 자이언츠와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에는 롯데 자이언츠 신규 마스코트 ‘WIN-G(윈지)’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팬 사인회와 단체 응원전 등 자이언츠와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도현 롯데온 마케팅매니저는 “앞으로도 롯데 자이언츠의 활약을 기원하는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