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코카콜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인 ‘드림 유니버스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콜라보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최근 신세계유니버스 통합 멤버십을 시작한 이마트와 SSG닷컴도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세계 유니버스 콜라보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일반회원은 10%,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은 15% 할인된다. 여기에 기획전 상품 합산 5만원 이상 카드로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0% 장바구니 할인도 제공한다.
브랜드 콜라보 패키지 상품도 특가에 나온다. CJ제일제당 제품 구매 시 선착순 1000개 한정으로 LG생활건강의 ‘유시몰 가글 제로 민트’를 함께 증정한다.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3개 브랜드 제품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1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마트와 SSG닷컴도 ‘드림 유니버스 페스타’를 함께 진행한다. 이마트는 6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CJ제일제당과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SSG닷컴은 21일까지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과 협업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CJ제일제당 및 LG생활건강 행사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