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달간 써보고 결정하세요"...식기세척기·인덕션 이색 행사하는 '이 기업'

김준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14 10:00

수정 2023.06.14 10:00

LG전자의 '상상일상 프로젝트' 홍보 포스터의 모습. LG전자 제공
LG전자의 '상상일상 프로젝트' 홍보 포스터의 모습. LG전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LG전자가 디오스 식기세척기와 디오스 인덕션을 고객이 충분히 써보고 선택하는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이날부터 다음달 23일까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체험할 고객을 각각 3313명씩 모집하는 '상상일상(3313)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트루스팀과 트루건조 기능을 갖췄다. 또 LG 디오스 인덕션은 쿼드 인버터 기술로 가열 성능이 떨어지는 저효율 인덕션 용기를 써도 음식을 2배 이상 빠르게 조리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할인 쿠폰을 받고,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제품과 인덕션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해 체험하게 된다. 고객은 한 달간 제품을 충분히 써본 뒤 최종 사용 여부를 결정한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제품 회수와 함께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받는다. 식기세척기 빌트인 설치를 위한 씽크대 하부장 공사비용, 인덕션 설치 시 케이스 비용은 LG전자가 부담한다.

한편, LG전자는 래퍼 겸 음악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참여한 '상상이 일상으로' 뮤직비디오 2편도 19일 공개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사용해 설거지 할 시간에 독서와 드라마 시청 등 여유를 즐기고, 인덕션으로 보다 편하게 요리하는 등 상상이 일상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상무는 "차원 높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더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rejune1112@fnnews.com 김준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