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문빈' 동생인 빌리 문수아가 아픔을 딛고 2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했다.ⓒ News1 권현진 기자 '故 문빈' 동생인 빌리 문수아가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 출연해 진행 전 마음을 가다듬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빌리 문수아(왼쪽)가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 출연해 진행을 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빌리 문수아가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 출연해 상큼한 진행을 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빌리 문수아가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 출연해 진행을 보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빌리 문수아가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생방송 시작을 위해 대기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빌리 문수아가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인사를 전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빌리 문수아가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1위 발표를 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고 문빈' 동생인 빌리 문수아가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MC 문수아(왼쪽부터)와 나나, 츠키가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빌리 문수아가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인사를 하며 퇴장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故(고) 문빈의 여동생인 빌리의 문수아가 두 달 만에 활동을 재개했다.
문수아는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 출연해 빌리 츠키, 우아 나나와 함께 MC로 등장했다.
이날 귀여운 강아지 머리띠를 쓰고 나타난 문수아는 팬들의 응원에 환한 미소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중간중간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능숙하게 멘트를 처리하며 큰 실수 없이 방송을 마쳤다.
츠키는 방송 시작 전 객석을 향해 마이크를 들고 “우리 수아 언니가 왔어요, 오늘 (MC) 우리 세명이에요”라며 수아와의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우리 수아 언니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문수아는 친오빠 고 문빈의 비보에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문빈은 지난 4월 19일 오후 8시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가요계에 큰 충격을 안겼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