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김준호 "세븐♥이다해 결혼식 축가, 부탁받고 한 것…태양과 어깨 나란히"

뉴스1

입력 2023.06.20 21:09

수정 2023.06.20 21:09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개그맨 김준호가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결혼식 축가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등 멤버들이 김준호를 향해 "세븐, 이다해 결혼식 축가 하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이상민은 "그게 재밌어? 그렇게 축가 해주니까 재밌어?"라고 물어 웃음을 샀다. 탁재훈은 "네가 결혼식 여기저기 망쳐 놓고 다니더라"라고 거들었다.

최근 김준호는 세븐, 이다해의 결혼식에서 드라마 '추노' OST를 불러 화제를 모았었다.
'추노'는 이다해가 출연한 드라마로 큰 인기를 모았던 작품.

이상민은 "가발을 다 준비한 거냐"라며 궁금해 했다. 김준호는 "미용실에서 한 거다"라고 알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자 탁재훈은 "이건 우리 '돌싱포맨'의 망신이다. 내가 안 갔지만 망신"이라고 농을 던졌다.

김준호는 "이 노래가 이다해랑 딱 맞지 않냐, '추노'에 나왔으니까"라면서 "세븐이 나한테 부탁을 해서 한 거다. 태양, 거미 그리고 김준호 딱 이렇게 (불렀다)"라고 전해 웃음을 샀다. 특히 "태양, 거미와 어깨를 나란히 한 것"이라고 강조해 폭소를 유발했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미국 증시의 미래, 어떻게 될까?

최근 몇 년 사이 미국 증시가 치솟으면서 미국 주식 투자가 활발해졌는데요. 국내 주식보다 미국 주식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 시장은 우리나라와 다르게 가격변동제한폭이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큰 수익을 노리며 주식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미국 증시가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1-21 ~ 2025-02-11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