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나은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손나은이 21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론칭 기념 파티에 참석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손나은이 21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론칭 기념 파티에서 손 인사를 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손나은이 21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론칭 기념 파티에서 볼 하트를 그리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손나은이 21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론칭 기념 파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손나은이 21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론칭 기념 파티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손나은이 21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론칭 기념 파티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손나은이 21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론칭 기념 파티에서 사랑스러운 볼 하트를 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손나은이 21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론칭 기념 파티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손나은이 21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론칭 기념 파티에 반짝이는 분홍빛 점프 슈트를 입고 입장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손나은이 21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론칭 기념 파티에 참석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손나은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손나은은 21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론칭 기념 파티에 참석했다.
이날 손나은은 긴 생머리에 핑크색 새틴 점프슈트의 상의를 허리에 두르고 나타났다. 여기에 볼륨감을 강조한 핑크색 브라에 흰색 수영복을 레이어드해 관능적이면서도 힙한 매력을 더했다. 손나은은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넘사벽 비율을 자랑하며 여성들의 여성의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손나은은 지난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한 후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해왔다. 주요 출연작으로는 '두번째 스무살' '저녁 같이 드실래요' '고스트 닥터' '인간실격' 등이 있으며, 지난 2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대행사'에서도 활약했다.
현재 드라마 '멜로 하우스' 출연을 검토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