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하이라이트 손동운, 9월 결혼 "함께하고 싶단 생각 들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28 04:10

수정 2023.06.28 09:56

손동운 ⓒ News1 /사진=뉴스1
손동운 ⓒ News1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32)이 오는 9월 결혼한다.

27일 손동운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직접 손편지를 남겨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손동운은 "많이 놀라시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이 드실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기에 지금도 참 많이 떨리고 조심스럽다"라며 "나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손동운은 "함께 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한다"라며 "그동안 직접 이야기 드리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19살이라는 나이에 여러분을 처음 만났다"라고 한 손동운은 "집에서도 또 팀에서도 막내로 지내왔고 여러분들 역시 막내라고 더욱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데뷔 때도, 지금도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고 오늘의 제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손동운은 이어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고 믿어준 하이라이트 멤버 형들에게도 감사하다,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다"라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해 하이라이트 멤버로 변함 없이 자리를 빛낼 것을 다짐했다.


손동운은 지난 2009년 보이그룹 비스트로 데뷔해 '배드 걸', '비가 오는 날엔', '픽션' 등의 히트곡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7년에는 그룹 하이라이트로 재데뷔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데이드림', '콜링 유'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