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반려견과 Water-Full 즐기세요"..춘천 강아지숲, 네이처풀 개장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29 10:07

수정 2023.06.29 10:07

춘천 더존비즈온이 강아지숲,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개장했다. 더존비즈온 제공
춘천 더존비즈온이 강아지숲,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개장했다. 더존비즈온 제공

【파이낸셜뉴스 춘천=김기섭 기자】 춘천에 위치한 더존ICT그룹이 운영하는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이 7월1일 정식 개장한다.

29일 더존ICT그룹 관계사인 더존비앤씨티에 따르면 춘천시 남산면 13만여㎡에 반려견 테마파크인 강아지숲을 조성, 지난 5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네이처풀을 운영하기로 했다.

네이처풀에는 자연과 어우러진 두 개의 대형 풀장이 있으며 수심이 얕은 구역부터 최대 수심 1.2m의 깊은 구역까지 갖춰 반려견의 체중과 물에 대한 친밀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물놀이가 가능하며 반려견의 안전을 고려해 대형견과 중소형견이 이용하는 날이 구분돼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반려견과 보호자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구명조끼 등 물놀이 용품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대형 풀장을 따라 흰 차양막이 드리워진 방갈로, 선베드, 파라솔 등이 배치된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뜨거운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아늑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네이처풀 한 공간에는 라커룸과 탈의실, 반려견 전용 목욕실과 드라이룸 등이 마련돼 있으며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네이처 푸드테라스에서는 여름 한정 메뉴와 시즌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네이처풀 운동장을 개방해 반려견이 물놀이 뿐 아니라 산책줄을 풀고 마음껏 뛰어놀 수도 있다.

보호자가 편의시설을 이용하는 동안 반려견이 안전하게 쉴 수 있도록 별도의 강아지 야외 휴식소도 운영한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반려견과 반려인, 비반려인 모두의 휴식과 즐거움에 중점을 두고 조성한 네이처풀이 정식 개장한다"며 "올여름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반려견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풀 예약 방법과 시설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ees26@fnnews.com 김기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