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제주 대학생만 가능"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커리어 캠프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29 10:45

수정 2023.06.29 10:45

"제주 대학생만 가능"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커리어 캠프진행

[파이낸셜뉴스]
이랜드테마파크제주는 진로와 취업으로 고민하는 제주 도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애월국제문화복합단지 글로벌 커리어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학교는 제주대, 제주한라대, 제주관광대, 제주국제대 등 제주도 소재 대학이며, 모집 인원은 100여명이다.

글로벌 커리어 캠프는 글로벌 호텔·리조트 및 레저·외식·유통 업계 관심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취업 교육을 통해 지원자의 강점을 극대화시키고 원하는 직무를 선택해 취업할 수 있도록 실전교육과 글로벌 비지니스 체험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캠프일정은 8월 20일부터 25일까지 이랜드파크 해외법인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판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실시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사이판 내 유일한 5성급 호텔인 켄싱턴호텔 사이판의 ‘올인클루시브 콘텐츠 체험’, 자기 탐색 및 분석의 시간으로 나의 강점을 찾고 직무 목표 설정을 돕는 ‘강점 워크샵’, 럭셔리 호텔ㆍ리조트, 외식, 유통 산업의 다양한 직무를 알아볼 수 있는 ‘커리어 페어’ 등으로 진행된다.


실무 중심의 현장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 및 각 사업부의 인사실장이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기반한 특강을 진행하며, 1:1 맞춤 관리로 참여자에게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참여자 목표에 따른 취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참여자들에게는 이랜드 인재 정보 등록 및 매칭을 진행하고, 컨설팅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글로벌 커리어 캠프 비용 전액 지원 및 수료증 발급, 프로젝트 경진대회 우수 팀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향후 이랜드테마파크제주 채용 시 서류 전형 프리패스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 서류 접수는 7월 3일까지며, 캠프 지원서는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