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신화컬렉션, 여름철 향균기능 더한 골프화 신제품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29 16:44

수정 2023.06.29 16:50

신화컬렉션, 여름철 향균기능 더한 골프화 신제품 출시


[파이낸셜뉴스] 골프화 경량화·패션화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부산의 한 신발업체가 여름철 피로감을 덜어주고 향균 기능까지 더해 발냄새를 걱정을 덜어주는 신제품(사진)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발도시 부산'에서 오직 수제화를 고집, 전문적으로 보급해오고 있는 (주)신화컬렉션(대표 강정훈)은 '넥스트큐'라는 자체 상표를 부착한 골프화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이번엔 여름철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향균·항바이러스와 냄새 제거, 정전기 방지·전자파 차단, 미세먼지 흡착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기능성 골프화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경우 방수는 기본이고 통풍이 탁월한 소재에다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기 위해 충격을 흡수하는 파이런 중창을 사용해 쿠션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07년부터 장인정신으로 오직 국산 수제화를 고집해오고 있는 신화컬렉션은 현재 가성비 높은 패션골프화 '넥스트큐'를 250여개에 달하는 전국 유명 골프장 프로샵에 제품을 전시해 판매 중이다.


강 대표는 "오랜 기간 축적해 온 수제화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볍고 걷기 편한 골프화를 개발, 보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의 경우 여름철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향균·항바이러스와 냄새 제거 기능을 더했다"고 전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