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교원투어, 휴가철 앞두고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 출시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7.04 11:16

수정 2023.07.04 14:03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 교원투어 제공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 교원투어 제공

[파이낸셜뉴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마리아나관광청과 손잡고 여름휴가에 나선 가족 여행객 공략에 나선다.

여행이지는 마리아나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올인클루시브 상품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이판은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휴양지로, 비행시간도 4시간대로 짧아 사계절 내내 가족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는 골드카드 이용을 통한 전 일정 조·중·석식 호텔식 서비스를 비롯해 리조트 내 각종 부대시설과 체험 프로그램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주 7회 출발한다. 상품 일정을 4·5·6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출발 시에는 오전 항공편을, 한국으로 돌아올 때에는 오후 출발 항공편을 이용하는 만큼 더욱 알차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사이판 유일의 파도풀 △워터 슬라이드 △키즈풀 등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여기에 사이판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 아이를 위한 뽀로로 파크에서는 뽀로로 캐릭터가 그려진 놀이공간 등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