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호텔 세븐스 버스데이 위크는 고객 참여 이벤트와 함께 오는 7일부터 1주일간 열린다.
먼저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L7브랜드 생일 기념 포스터 인증사진 또는 L7호텔에 얽힌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고정 해시태그(#L7일곱살축하해, #7thHBDtoL7)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L7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국내 L7호텔을 직접 방문해 프런트에 해당 게시물을 제시하면 L7호텔의 시그니처 커피 드립백 세트를 선착순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예약 후 이벤트 기간 내 투숙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게는 L7호텔의 7주년 기념 굿즈를 객실당 1개씩 선착순 제공한다. 7주년 굿즈는 L7 호텔 투숙을 추억할 수 있는 뱃지와 엽서로 구성됐다.
L7호텔은 2016년 개관한 L7명동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3개 호텔을 운영 중이다. 다음달에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L7호텔의 첫 해외 호텔을 공개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L7호텔을 아껴주신 많은 분들과 추억을 기록하고자 7월 7일부터 7주년 이벤트를 시작하게 됐다"며 "첫 해외 신규 출점을 앞둔 L7호텔이 국내를 넘어 세계를 무대로 영감을 주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