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여름 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드래곤플라이의 1인칭 슈팅 게임(FPS) '스페셜포스'가 서비스 19주년 기념 이벤트와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올 여름 19주년 인 게임 이벤트로는 여름철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DJ 풀 파티 '19주년 썸머 파티 이벤트'가 있다. 'DJ 풀 파티'에서는 신규 무기와 장비를 새롭게 선보이며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스페셜포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일일 미션 △출석 빙고 △포인트 샵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다.
풀 파티와 DJ를 배경 콘셉트로 제작된 무기와 장비 시리즈는 이날부터 판매를 시작해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9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일일미션'을 클리어하면 포인트를 얻게 되는데 이 포인트로 캡슐을 뽑아 보너스 포인트 및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출석빙고'는 스페셜포스 접속이 확인되면 얻게 되는 뽑기 권으로 빙고 속 기간제 풀 파티 장비 등의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캡슐과 빙고를 통해 얻은 보너스 포인트를 가지고 포인트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단계별로 나뉜 '연쇄 상점'을 통해 차례대로 보상을 획득하면 스페셜포스 19주년 한정 기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soup@fnnews.com 임수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