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악귀'·'마당집' 윤가이, 'SNL 코리아' 시즌4 새 크루 합류

뉴스1

입력 2023.07.07 08:33

수정 2023.07.07 08:33

사진 제공=쿠팡플레이
사진 제공=쿠팡플레이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윤가이가 'SNL 코리아' 시즌4에 새롭게 합류한다.

쿠팡 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측은 새로운 크루로 윤가이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올 여름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 4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시원한 웃음으로 날려버릴 코미디 쇼다. 배우 정우가 시즌 4의 첫 호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시즌 'SNL 코리아'는 '주기자' 주현영, '맑눈광; 김아영 등 신인 연기자를 스타 반열에 올려놓아 새 크루 합류에 대한 관심이 모였다. 쿠팡플레이가 공식 유튜브를 통해 'SNL 코리아' 오디션 영상을 공개하는 가운데 제작진과 SNL 크루들까지 사로잡은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 끝에 신인 연기자 윤가이가 새 크루로 최종 발탁됐다.

2000년 생인 윤가이는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출신으로 영화 '다음 소희',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닥터 차정숙' 등에 출연했고 현재 방영 중인 '마당이 있는 집'과 '악귀'에서도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신입 크루 오디션에서는 젠지(Gen-Z) 캐릭터의 디테일함부터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코미디 캐릭터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현장의 모두를 감탄케 했다.


윤가이는 "늘 동경해왔던 무대인 'SNL 코리아'의 최종 크루로 선발되어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올여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설렌다"라며 "제작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4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