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2박 전용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 출시

박지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7.07 15:35

수정 2023.07.07 15:35

다이스시티 '씨메르' 1층 아웃도어 풀(왼쪽),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오른쪽). /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다이스시티 '씨메르' 1층 아웃도어 풀(왼쪽),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오른쪽). /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7일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호텔에서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는 2박 전용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를 선보였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여름 호텔에서 느긋하게 '롱스테이케이션'을 즐기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시즌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라고 설명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인기 명소 관광과 액티비티로 호캉스의 즐거움을 더하는 2박 전용 상품을 내놨다. 패키지 이용 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입장권, 해운대 해수욕장 파라솔 및 썬 베드 대여권, '클럽디 오아시스' 워터파크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해운대 오션뷰를 갖춘 각종 부대시설도 모두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투숙할 수 있으며 옵션에 따라 리조트 머니 5만 원도 추가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이 럭셔리한 휴식을 실속있게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2박에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6만 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스파 '씨메르'와 실내외 수영장,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키즈존 등 주요 부대시설 이용 특전을 가득 담았다. 최근 플라자 2층에 문을 연 실내 어린이 놀이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 입장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


'썸머 투 나이츠' 2박 패키지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각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