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덥고 습한 날씨에도 스포츠를 포기할 수 없는 여름 운동족들을 도와줄 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핫썸머 컬렉션 '등판 메쉬 믹스 반팔 라운드 티셔츠'와 '트리코트 민소매'는 각각 폴리 스판 소재와 냉감 경량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한 남성용 제품이다. 스포츠 활동 시 땀 배출이 많은 등 부위에 메쉬 원단을 접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남성용 하의 '스포트 웰딩 포인트 우븐 7부 팬츠'는 폴리 스판을 사용한 여름 7부 바지로 착용감이 가벼우며, 신축성 또한 우수하다. 무릎 뒤에는 절개 패턴을 넣어 편안한 활동이 가능해 다목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성용 '메쉬 믹스 트리코트 티셔츠'는 트리코트 소재에 냉감 가공을 더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긴 기장의 티셔츠로 밑단에는 메쉬 소재의 배색을 넣어 통기성까지 높였다. '베이직 세미 크롭 티셔츠'는 짧은 기장으로 스포티함을 주는 제품으로 흡습속건이 우수한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했다. 랩스커트와 7부 레깅스를 결합한 '7부 랩스커트 냉감 트리코트 레깅스'도 여성용 제품이다. 우븐 소재의 스커트는 체형을 보완하고 활동성을 높여주며, 레깅스는 냉감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이 좋고 시원하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상의부터 하의까지 라인업 되어 있어 본인의 개성에 따라 실내외 운동에서 다양하게 활용해 입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