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X-H시리즈와 XF렌즈, 전용 액세서리를 대상으로 여름 한정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세대 이미지 센서와 프로세서를 탑재해 빠른 속도와 정확성을 겸비한 고성능 제품들로 구성됐다.
행사에는 △X-H2 △X-H2S △XF16-55mmF2.8 R LM WR △XF18-120mmF4 LM PZ WR △XF50-140mmF2.8 R LM OIS WR △XF1.4X TC WR △XF2X TC WR 등이 포함됐다.
또한 더욱 완벽한 X-H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전용 액세서리도 캐시백 대상으로 추가됐다. 유무선 LAN 연결 및 고속 무선 통신 기능, 원격 녹화 기능을 지원하는 파일 트랜스미터, FT-XH와 세로촬영시 편리함을 더하는 전용 배터리 그립 VG-XH는 장시간의 영상 촬영, 원격 촬영 및 전송 등 보다 수월한 촬영환경을 지원한다.
캐시백은 9월 12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판매처에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뒤 9월 19일까지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혜택은 10만원부터 최대 40만원까지 제품별로 상이하며 상세 내용은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은 “여름 휴가 시즌인 이맘때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피서를 위해 캠핑, 바다로 여행을 많이 떠나게 되는데 카메라는 빠질 수 없는 준비물"이라며 "X-H시리즈는 파워풀한 성능과 빠른 속도가 장점으로 휴가지의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은 물론 동영상 콘텐츠로 만들기에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