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다이나트레이스, 13년 연속 가트너가 리더로 선정

김만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7.24 10:31

수정 2023.07.24 10:31

'매직 쿼드런트 APM 및 옵저버빌리티' 부문
다이나트레이스, 13년 연속 가트너가 리더로 선정


[파이낸셜뉴스] 다이나트레이스가 13년 연속으로 가트너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및 옵저버빌리티 부문 2023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로 선정됐다. 가트너는 전 세계적으로 19개의 관련 업체들을 평가한 결과, 비전의 완성도 및 실행 능력면에서 다이나트레이스가 가장 뛰어나다고 평가했다.

스티브 택 다이나트레이스 제품 관리 수석 부사장은 24일 "가트너 APM 및 옵저버빌리티 매직 쿼드런트 리포트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시장에서 변화를 예측하여 미래를 주도하면서 비전을 실행하는 우리의 역량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앞서 택 부사장은 "기업이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전략을 수행하기 위해 멀티클라우드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컴퓨팅에 점점 의존하면서 옵저버빌리티를 통한 효율적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이나트레이스는 2022년 11월 발행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APM 및 옵저버빌리티 리포트 최신호에서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다이나트레이스에 따르면, 두 리포트에서 해당 시장의 리더이자 고객의 선택으로 모두 선정된 기업은 다이나트레이스가 유일하다.

리테일 산업 SRE 및 주문 이행 부문 엔지니어링 디렉터는 "다이나트레이스를 선택하면서 최고 수준의 옵저버빌리티 문화를 전사적으로 조성하는 여정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또한, 은행 부문 운영 담당 부사장은 "다이나트레이스는 강력한 기술력과 더욱 전문화된 인력, 훌륭한 문화를 갖고 있는 기업"이라며, "언제나 항상 제품을 통해 고객을 기꺼이 도우려 하고, 고객의 성공을 위해 많은 것을 걸고 있다"고 말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