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밀크터치 '슬림 페이스 세라믹 괄사(이하 갸름괄사)' 핑크 색상 제품이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뷰티 디바이스'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25일 올리브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판매 중인 갸름괄사가 W컨셉에 입점한지 한 달 만에 뷰티 디바이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밀크터치는 지난달 21일 W컨셉을 갸름괄사 핑크 색상 제품 단독 유통 채널로 선정했다. 이러한 전략으로 출시와 함께 4주 연속 W컨셉 뷰티 디바이스 부문 1위 자리를 이어갔다.
갸름괄사는 지난 2021년 출시한 이후 자기 관리에 집중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판매가 꾸준히 증가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갸름괄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 색상을 적용했다.
얼굴 굴곡에 따라 △두피 △턱라인 △광대 △데콜데 라인 △관자놀이 △림프 지압 등 6가지 부위를 섬세하게 풀어줘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 제품이다. 아울러 100% 천연 백토를 고온에서 3번 구워내 내구성이 강하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갸름괄사 핑크 색상을 출시한 지 한 달도 안 돼 뷰티 디바이스 부문 1위에 올랐다"며 "앞으로도 피부 고민은 물론 건강한 아름다움을 책임지기 위해 늘 연구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