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동북아시아 물류와 첨단 산업의 중심이 되는 미래 산업 물류서비스 도시로 조성되는 부산 에코델타시티의 잠재력을 품고 있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반도건설 분양 관계자는 30일 부산 강서 명지동 에코델타시티의 첫 지식산업센터로 공급되는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 투시도)'에 대해 이 같이 말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8층의 지식산업센터 1128실 및 근린생활시설 82실 규모로 부산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된다. '아이비플래닛'은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로 유명한 반도건설의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이다.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평면 구성과 가변 평면 설계로 소형 오피스는 물론 중견기업의 사무실까지 활용 가능한 최적의 사무 환경으로 구성했다.
지하 1층~지상 5층까지 드라이브인 및 도어 투도어 시스템과 최대 7m 주차장 광폭 도로 등을 구축해 건물 내부 호실 앞까지 진·출입이 가능하다. 하역데크와 연계된 4대의 화물용 승강기도 전층 운행된다.
명지IC, 서부산IC가 인근에 위치에 주변 지역과 광역 교통망이 뛰어나다. 도보 5분 거리에 강서선(계획)과 하단~녹사선(예정) 환승역이 들어서는 더블역세권의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에코델타시티 물류 이동 거점이 될 가덕도 신공항은 오는 2029년 개항 예정이다. 준공은 2026년 9월이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