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편의점·대중교통·이동통신 등 각종 생활편의 영역서 월간 최대 5만원 할인
[파이낸셜뉴스] KB국민카드가 티맵모빌리티와 손잡고 여러 생활편의 영역에서 월간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티맵(TMAP)&로지(LOGI) 행복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와 티맵모빌리티가 함께 펼치는 ‘기사님 행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대리기사와의 상생을 강화 취지에서 티맵과 로지의 대리운전 기사들에 대한 맞춤형 혜택을 담아 출시된 카드이며, 커피·편의점·대중교통·이동통신 등 여러 업종의 할인 혜택을 담았다.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영화(CGV) 35% △커피(스타벅스) 20% △외식(아웃백,VIPS) 20% △편의점(GS25) 5% △서점(교보문고) 5% △이동통신(SKT, KT, LG U+) 2천5백원 △대중교통(지하철,버스) 10% △놀이공원(에버랜드, 롯데월드) 50% 할인을 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최대 1만원에서 5만원까지 제공한다. 연회비는 없다.
오는 9월 20일까지 티맵과 로지 대리기사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신규 발급 시 1만원 캐시백 또는 티맵 대리기사 앱포인트를 지급하며, 추가로 2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캐시백 또는 포인트로 지급한다.
아울러 이 카드를 KB 페이에 등록하고 결제까지 완료하면 5000원 캐시백 또는 포인트가 제공된다.
또 티맵 대리기사 앱에서 대리기사 최초 등록 시 티맵 대리기사 앱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며, KB Pay 신규 가입 및 이벤트 페이지 응모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