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무더위의 끝자락, 주류 업계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 잡기 위해 마트에서 로드쇼를 열고 스퍼트를 올리고 있다.
트랜스베버리지는 다음달 24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주류 4종의 시음행사와 판매를 함께 진행하는 로드쇼를 진행한다. /사진=트랜스베버리지
먼저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다음달 24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엑스레이티드 핑크 유어 모멘트 한정판 패키지, 와일드 터키 101 8년 한정판 패키지, 더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와 더 글렌그란트 12년 등 주류 4종의 시음행사와 판매를 함께 진행하는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위스키를 활용한 하이볼이 인기인 것에 주목해 이번 로드쇼에서는 하이볼 패키지를 주로 선보인다. K팝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를 광고 모델로 앞세운 엑스레이티드 1L 제품과 전용 하이볼 잔으로 구성된 엑스레이티드 핑크 유어 모멘트 한정판 패키지와 와일드 터키 101 8년 700ml 제품과 전용 하이볼 잔, 피버트리 진저에일 1병으로 구성된 와일드 터키 101 8년 하이볼 패키지가 준비됐다.
또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와 더 글렌그란트 12년 역시 전용잔을 제공하는 한정판 패키지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트랜스베버리지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는 비산점, 천안점에서는 이달 27일까지, 송림점과 월평점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수원점과 월계점에서는 다음달 11일부터 24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구스 재지 서머'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오비맥주
글로벌 수제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는 재즈페스티벌 티켓을 포함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구스 재지 서머(Goose Jazzy Summer)' 프로모션을 전국 대형마트 및 구스아일랜드 취급 업장 300여 곳에서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스아일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당첨유무 확인이 즉시 가능하며 당첨 시 오는 10월 7일 개최되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티켓, 야외 페스티벌에서 활용하기 좋은 용품키트, 구스아일랜드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과 상품 내역은 판매채널과 마트별로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구스아일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스아일랜드는 롯데마트 의왕점·판교점·서초점·금천점에서 오는 18일부터 2주간 구스아일랜드의 대표 맥주인 '구스 IPA(Goose IPA)'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구스아일랜드 브랜드 매니저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구스아일랜드의 본고장인 시카고의 재즈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구스아일랜드 맥주도 즐기시고 재즈페스티벌 티켓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