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아성다이소가 '셀프 세차용품 기획전'을 연다.
24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세차 초보자도 손쉽게 셀프 세차를 할 수 있는 실내 세차용품, 외부 세차용품, 휠 관리 용품 등 총 3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실내 세차용품으로는 차량 내부의 얼룩이나 찌든 때, 악취제거에 효과적인 '더 클래스 실내 세정제', 미세모 브러쉬로 대쉬보드나 에어컨 송풍구 등 틈새 공간에 쌓인 먼지를 스크래치 없이 털어낼 수 있는 '세차 디테일링 브러쉬'를 판매한다. '불스원 천연 가죽 로션'은 가죽 시트의 노화 방지와 색상 복원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외부 세차용품으로는 물에 희석해 스펀지에 묻혀 닦는 '더 클래스 중성 카샴푸', 차량 외관의 광택과 오염물이 쉽게 달라붙지 않게 막아주는 '더 클래스 기능성 물왁스' 등이 있다.
차량 휠에 쌓인 쇳가루나 분진을 닦아내는 '더 클래스 철분 제거제', '더 클래스 휠타이어 세정제'도 판매한다. '더 클래스 타이어 광택제'는 타이어 갈라짐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세차용품 등을 정리하는 데 사용하는 '차량용 접이식 트렁크 정리함', 룸미러와 사이드미러의 오염물 청소를 돕는 '글라스 클리너', 차량 탈취제인 '불스원 방향 탈취제'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셀프 세차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가성비 높고 손쉽게 할 수 있는 세차용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의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