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뚜벅이 맛총사' 권율 "조진웅은 즉흥적…윤두준·이서준은 합리적·민주적" 폭소

뉴스1

입력 2023.08.25 14:43

수정 2023.08.25 14:43

채널S, 라이프타임
채널S, 라이프타임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뚜벅이 맛총사' 권율이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등 형들과 윤두준, 이서준 등 동생들과의 여행과 다른점을 밝혔다.

권율은 25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채널S·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 '뚜벅이 맛총사' 제작발표회에서 "(동생들과) 성향이 비슷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즉흥적으로 모험을 하지 않고 계획 하에 뭘 할지 결정한다"며 "서로 배려했고 뭔가 꼭 하고 싶은 게 있으면 조심스럽게 얘기한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그렇다고 조진웅 형님이 안 좋았다는 얘기가 아니다"라고 재차 강조한 뒤 "다만 선배고 형님이니까 제가 팔로우했다"면서 "조진웅 형님은 즉흥적인 느낌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이제훈과의 여행에 대해서는 "제훈씨도 특별히 무모한 스타일이 아니다, 다만 체력이 강하다"며 "오히려 (이)서준이랑 잘 맞았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권율은 "우린 정말 합리적이고 민주적"이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뚜벅이 맛총사’는 미식에 진심인 권율, 윤두준, 이서준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맛을 찾아 떠나는 푸드 어드벤쳐 프로그램으로, 오는 26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20분 채널S,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