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음중' 스테이씨, 과즙미 팡팡 터지는 '버블' 무대

뉴스1

입력 2023.08.26 16:54

수정 2023.08.26 16:54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탄산 같이 팡팡 터지는 틴프레시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2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시'(TEENFRESH) 타이틀곡 '버블'(Bubbl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상큼한 비주얼과 청량한 분위기로 무대를 물들였다. 다양한 안무 중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선보인 스테이씨는 비눗방울처럼 팡팡 터지는 과즙미를 더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스테이씨는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에 이어 이날 '쇼! 음악중심'까지 3일 연속 1위 후보에 오르며 상승세를 증명했다.


스테이씨는 매 무대마다 틴프레시 에너지 가득한 페스티벌로 K팝 팬들을 초대했다. 스테이씨는 밝은 멜로디와 긍정적인 가사와 풍성한 표정 연기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비눗방울을 불고, 이를 터뜨리는 듯한 퍼포먼스와 ‘우리 집에 왜 왔니’를 연상시키는 안무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스테이씨가 지난 16일 발매한 신곡 '버블'은 사라질 거품과도 같은 남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세상이 원하는 동그라미가 아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동그라미로 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