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제2금융

OK금융그룹 읏맨 오픈 티켓 판매 개시..‘제로카 OK 챌린지’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8.30 09:52

수정 2023.08.30 09:52

갤러리 주차장 없는 ‘제로카 OK 챌린지’ 진행
최윤 회장 "응원 열기 9월 아시안게임으로 이어지길"
[파이낸셜뉴스]
OK금융그룹 읏맨 오픈 티켓 판매 개시..‘제로카 OK 챌린지’도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은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클럽72 하늘코스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투어 ‘OK금융그룹 읏맨 오픈(총상금 8억 원, 우승상금 1억4400만원)’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OK금융그룹은 대회 개막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인 ‘OK금융그룹 읏맨 오픈’을 통한 갤러리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 ‘OK금융그룹 읏맨 오픈’이라는 네이밍으로 새 출발한 이번 대회에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최정상급 선수들과 OK금융그룹 계열사들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의 골프 장학 프로그램인 ‘OK 골프 장학생(전 OK세리키즈)’ 출신 유수의 선수들이 대거 나선다.

박현경 선수(2기 OK 골프 장학생)와 임희정 선수(2기), 이예원 선수(5기), 황유민 선수(5기), 방신실 선수(6기) 등 한국 여자 골프를 대표하는 유수의 선수들이 참가해 수준 높은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며, 아마추어 추천 선수로 국가대표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 기대주이기도 한 김민솔(6기) 선수가 출전한다.

이와 함께 OK금융그룹은 ESG 가치가 더해진 친환경 골프대회를 만들고자 ‘제로카(Zero Car) OK 챌린지’도 진행한다.


미래 세대를 위한 새로운 갤러리 문화를 정립하고 친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진행되는 ‘제로카 OK 챌린지’에 따라 갤러리 주차장은 운영되지 않으며, OK금융그룹은 대회 기간 동안 공항철도 ‘운서역’, ‘화물청사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갤러리들의 이동을 도울 예정이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대한민국 골프를 향한 갤러리분들의 응원 열기가 9월 열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아시안게임 선수단장이자 골프대회 호스트로서 다양한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