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런던 클래식 감성 '브롬톤 런던' 더현대 서울 상륙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8.31 09:22

수정 2023.08.31 09:22

런던 클래식 감성 '브롬톤 런던' 더현대 서울 상륙
[이낸셜뉴스] 신규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BROMPTON LONDON)'이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8월 31일 브롬톤 런던을 전개하는 더네이쳐홀딩스에 따르면 더현대 서울 4층에 자리한 브롬톤 런던 3호점에서는 '브롬톤'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23 F/W 시즌 제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브롬톤 런던 신규 매장이 입점한 더현대 서울은 뛰어난 접근성과 편리한 쇼핑 환경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손꼽힌다. 특히 신규 매장은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자출족'이 많은 여의도에 위치해 있어 주 타깃 고객층과의 중요한 접점 역할을 할 예정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번 더현대 서울 매장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트라이 투 브롬톤 피플' 프로모션은 지난 17일 공개한 브롬톤 런던 23 FW 캠페인 속 영국 현지 브롬톤 직원들처럼 '브롬톤 피플'이 돼 보는 프로모션이다. 매장 방문 고객은 런던 클래식 감성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스타일링하며 브롬톤 런던 헤리티지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내달 10일까지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입고 인증샷을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브롬톤 런던 의류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9일까지 브롬톤 런던에 신규 회원가입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브롬톤 런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지난달 브롬톤 런던 첫 공식 매장 오픈 이후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큰 성원에 힘입어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핵심 상권인 더현대 서울에 입점했다"며 "고객 접점 마련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달 7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브롬톤 런던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으며, 이달 22일에는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 두 번째 매장 문을 열었다.
9월에는 갤러리아 센터시티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