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오늘 사면 내일 오는 골프웨어...말본골프,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 시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9.12 10:23

수정 2023.09.12 10:23

오늘 사면 내일 오는 골프웨어...말본골프,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 시작
[파이낸셜뉴스] 말본골프(Malbon Golf)가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MES)' 4기를 시작한다. 운영기간은 오는 26일까지 2주간이다.

12일 말본골프를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에 따르면 말본골프는 골프웨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당일 배송' 서비스인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재개한다.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입한 제품에 빠른 배송을 접목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도모한 것이 핵심이다.

말본골프의 MES는 지난 2022년 4월 첫 선을 보였고 지속적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MES는 추석 명절 등 긴 연휴를 이용해 국내외 라운딩 및 여행 계획을 세운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MES 서비스는 서울, 경기 지역 대상으로 운영되며 주문 가능 요일은 주말을 제외한 월요일~금요일 5일이다.
오전 8시 이전 구매 시, 당일 제품 수령이 가능하고, 오전8시 이후 구매에는 익일 배송된다. 구매제품을 고객이 수령할 때 최대의 편의와 안전한 배송을 위해 MES 전담 배송요원이 '도어 투 도어'로 대면 배송한다.
MES전담 고객센터도 운영하며 배송안내 등 구매고객 문의에도 신속 대처할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