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뉴스킨 코리아에 따르면 뷰티와 웰니스 동시에 케어하는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뉴스킨에서 최초로 선보인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다. 유로모니터 선정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뉴스킨의 기술력으로 바디라인을 관리하는 뷰티 케어와 바디 사이클을 활성화하는 웰니스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이번 선판매에서는 '에이지락 웰스파 iO'와 디바이스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용 제품으로 구성된 '웰모닝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키트는 디바이스 1대와 바디 폴리시 1개, 바디 세럼 및 바디 액티베이팅 젤 각 2개로 구성됐다. 바디 세럼과 바디 액티베이팅 젤 각 2개입으로 구성된 전용 제품 키트도 새롭게 출시한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일시적 셀룰라이트 개선과 함께 전반적인 바디 피부에 탄력을 전달한다. 운동 전후 움직임이 많은 부위도 관리해 준다.
특히 뉴스킨은 디지털 플랫폼 기반 '임파워미(EmpowerMe)' 전략의 일환으로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토탈 솔루션 앱 '베라(VERA)'와 연동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뷰티 및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마트 코칭 기능을 통해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의 사용 방법을 학습할 수 있고, 개인별 고민에 따른 트리트먼트 목표와 루틴을 설정해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 전도율에 따라 달라지는 미세전류 세기를 베라와 연계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기능을 새롭게 업데이트하며 디지털 경험을 확장할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케어는 물론 전반적인 건강을 위한 웰니스 케어까지 가능한 신개념 디바이스"라며 "가벼운 아침이 기대되는 건강한 바디 솔루션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통해 바쁜 일상 속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