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마트24서 프랑스 국민 밤잼 더한 디저트 나왔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9.14 16:30

수정 2023.09.14 16:30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파이낸셜뉴스] '편저트(편의점+디저트)' 시장이 확대되는 가운데, 이마트24가 차별화 상품으로 프랑스 국민 밤잼을 더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14일 이마트24에 따르면 '크렘드마롱(Creme de Marrons)'은 140년 전통의 프랑스 국민 밤잼 브랜드다. 리옹 지역의 야생 밤을 원료로 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크렘드마롱 잼은 SNS에서 맛과 감성 넘치는 패키지로 '밤잼 먹방', '크렘드마롱 활용 레시피' 등의 콘텐츠가 공유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마트24는 이날부터 인기 디저트에 크렘드마롱 밤잼을 더한 디저트 3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크렘드마롱 생크림마롱샌드위치는 통 식빵 사이에 크렘드마롱 밤잼과 밤 다이스 토핑, 생크림을 배합한 상품으로 고소한 밤알갱이를 맛볼 수 있다.

크렘드마롱 빵빵도넛 마롱크림은 물을 사용하지 않고 프랑스산 밀가루와 우유, 계란으로 반죽한 것으로, 독일 국민 간식으로 중앙에 구멍이 없는 도넛인 베를리너 도넛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다음 달 19일 출시 예정인 크렘드마롱 마롱쇼콜라는 초콜릿 안에 크렘드마롱의 밤잼을 섞은 크림을 넣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신 소비 트렌드를 면밀히 살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