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백 포 모어' 정식 음원·MV 오늘 발표

뉴스1

입력 2023.09.15 13:59

수정 2023.09.15 13:59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백 포 모어'(Back for More (with 아니타)) 정식 음원을 발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5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팝스타 아니타와의 협업곡 '백 포 모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는 지난 13일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3 MTV Video Music Awards) 무대에서 선보인 곡의 오리지널 트랙이다. 시상식 무대 당시에 사용된 퍼포먼스 버전 음원도 공개됐다.

'백 포 모어'는 일상에서도 마법 같은 기적의 순간은 존재하고, 나에게는 '너'와의 재회가 바로 그런 순간일 것이라고 말하는 곡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섹시함과 멋이 돋보이는 노래로, 아니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라틴 팝의 색채가 가미돼 더 매력적이다.

'백 포 모어'의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뮤직비디오는 무대로 향하는 범규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다섯 멤버의 피지컬이 돋보이는 슈트 핏이 절제된 섹시미를 풍기는 가운데, 쉴 새 없이 몰아치는 퍼포먼스가 시선을 붙들어 맨다. 아이솔레이션과 웨이브, 골반을 활용한 안무가 감각적인 무드를 끌어올렸고, 비트에 맞아떨어지는 동작들이 쾌감을 선사한다.


실루엣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를 뽐낸 아니타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조화 역시 볼거리 중 하나다. 합동 퍼포먼스 구간은 부드러운 춤선으로 전후 퍼포먼스과 대비되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노래 후반부 댄서들과 함께해 규모감을 살렸고, 다양한 '와우 포인트'로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fnSurvey